안녕하세요
주말이라 일단 게시판에 남깁니다금번에 사무실 1개소 추가하면서오피스넷 신규개통하여야하는데어디였는지 기억이 안납니다만 오피스넷 신청시통신랙 구매가 가능했던 통신사가 있었던거같은데알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