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인터넷 tv가 약정이 10개월 남았습니다.
예전에 꿀팁 게시판에서 봤던 내용이 잘 기억이 안나는데..
3년까지 기다리지않고
1년인가 2년마다 갈아타는게 이득 이었던거같은데요
그 기간이 기억이 나질 않네요~
사은품 반환 하지않으면서 최적의 기간을 게시 해주셨는데 글을 못찾고있어요
몇년마다 갈아타는게 이득인가요?
그리고 가족4명 모두
이번에 sk 온가족할인 결합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kt 인터넷도 sk인터넷으로 옮길까했는데
위약금이 30정도 보이길래 움찔한 상황이네요 ㅎ
그러다보니 예전에 인터넷 갈아타는 최적의 기간 꿀팁이 생각이 나질 않아 글 올려 여쭤봅니다.
그리고 제가 내년에 sk로 인터넷을 갈아타도
온가족할인 에는 결합을 못 시키겠죠?
(온가족할인 결합이 인터넷은 기본요금만 할인이라 큰 메리트가 없으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