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슷한사례로 검색을해서 오게됐는데
kt 쓰다가 스카이라이프6월20일자로 이중가입 된 상태입니다
그저께(23일)부터 이상한 느낌이 들어 해지요청을 하니 이래저래 둘러대더군요
스카이라이프 10개월만쓰면 위약금 어쩌고하면서 비슷하게 당한 상태입니다
현금27만원 쿠폰 5만원 받은상태인데
지금 해지하면 할인 반환금 하고 이것저것해서 10만원 정도 나온다고 하더군요
지금 영업점에서 연락을 피하는상태입니다 스카이라이프 본사에는 해지 의사전달했습니다
그런데 본사에 해지요청하니까 담당한테 전달하라그러더니
영업점에서 연락이 다시오더군요 이건 무슨경우인가요
스카이라이프는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에 민원넣어야한다는데
지금 멀 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백메가를 믿고 문의글을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이쿠야….ㅠㅠㅠㅠ
KT 인터넷을 이용 중이시고 약정도 남은 상태에서....
며칠 전 스카이라이프 인터넷도 설치를 받으셨군요;;;
1)
스카이라이프 가입을 권유하고 진행해드린 업체가,
당시 고객님에게 '거짓말로 가입을 유도'했다면~~??
ㄴ 이는 : 불완전판매 (=피싱사기)라고 할 수 있구요!!
2)
현재 고객님 상황을 자세하게 다 알 수는 없지만…!!
불완전판매 행위가 맞고,
불완전판매가 명백하다는 증거도 있는 상황이라면??
(= 통화 녹음, 문자, 카톡 : 뭐든지 많을수록 좋습니다)
이번 스카이라이프 상품은 해지하는 게 맞구요~~!!
스카이라이프 본사나 소보원에 도움을 요청하시어,
이번 피해 금액을 업체가 다 책임지도록 해야지요~~!!
3)
그런데, 말씀하신 내용을 보아….
스카이라이프 본사에서 도움을 안 주려는 듯하네요;;;
(사실 본사가 위약금 없이 해지해주면 가장 좋을 텐데!
그렇게 조치해주는 경우가 거의 드물기는 하지요...;;;)
그렇다면 소보원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빠른데요!!
-------------------------------------
1. 우선은~~!!
먼저 해당 업체로 전화하시어 단호하게 말씀하세요!!
(= 소보원에 신고하기 전에 해결될 수도 있으니까요)
"이중가입 피싱사기 수법이라는 것을 다~ 알고 있다!!
따라서 긴 말 필요 없다....!!
너희에게 속아서 가입한 상품은 바로 해지하겠다.
이번 일로 인해 발생한 내 피해 비용 모두 책임져라.
(=스카이라이프 해지위약금 + KT 상품 재설치비)
즉~~!! 이번 총 피해 비용을 나에게 먼저 입금해라!!
그럼 너희에게 받았던 현금도 돌려주겠다.
아니면 심플하게, 내가 받았던 현금 총 27만원에서
피해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17만원(?)만 돌려주겠다"
ㄴ 이런 식으로 그야말로 "통보"만 하시면 되구요!!
(업체가 피해비용을 나에게 먼저 입금하겠다고 하면?
입금 날짜와 시간도 딱 지정해서 요구하셔야 좋아요!!)
2. 그리고, 만약~~!!
혹시나... 해당 업체가 이에 대해서 반발한다면~~??!!
"그래~~?? 그럼 나는 너희의 불완전판매에 대해서
과기부, 방통위, 소보원 등등 내가 아는 모든 곳에다
강력하게 민원 넣고 신고하겠다~~!!
일단 스카이라이프 상품들은 지금 바로 해지하겠다.
그 이후에는 서로 소보원의 조치에 따르면 되겠지!!"
ㄴ 요렇게 통보하시구요~~!!>ㅅ<)//
ㄴ 진짜로 소보원 등등에에 민원 넣으시면 됩니다~~!!
즉~~!! 일단 소보원에 연락하시어,
업체의 불완전판매에 대해서 민원(신고) 넣으시면서
+ '피해구제 요청'까지 함께 하시면 되는데요~~☆
불완전판매 행위를 증명하는 확실한 증거가 있어야
소보원으로부터 도움을 받기도 수월하실 거예요~~!!
즉!! 상황에 따라서... 도움을 못 받을 수도 있습니다;;;
-----------------------------------
고객님~~!!
그나마 피해 사실을 빠르게 깨달으셔서 다행입니다!!
그냥 위약금 10만원 내고 해지하셔도 그만이지만....!!
비양심적이고 괘씸한 불량 업체에게 책임을 물어서,
고객님께서 금액 피해 보시는 일이 없으면 좋겠네요!!
현재 방통위에 민원넣은 상태입니다
본사에도 다시 전화해서 민원넣었다 처리빨리안되면 경찰에도 신고하겠다고 한 상황입니다
내일아침까지 확답준다했는데 안되고 질질 끌면 경찰에 신고도 할생각입니다
녹취록도 있고 10개월 쓰고 위약금 어쩌고하는 내용도 다 있습니다
그냥 좋게 해결하려고 받은 금액에서 반환금 차감하고 돌려줄 생각인데
내일 또 이상한 모션 취하면 바로 소보원이랑 경찰에 도움을 청하려고 합니다
본사는 강경하게 나가니 죄송하다고 빠르게 처리한다고는 하는데 아무래도 영업점쪽으로
전가시킬 생각인거 같으니 내일 아침 상황 봐야겠네요;;; 사람들 참 나쁘네요 증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