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메가를 통해서 항상 도움받고있습니다
초기인터넷 가입도 여기서 도움받아서 감사드립니다
1) 모바일 회선(010-9988-****) 번호 sk 사용중
2) TV,인터넷 3년 약정 중(아마 올해 26.08.12)
약정종료 예정 티비인터넷이랑 모바일회선
결합 사용중입니다
얼마전 모바일 요금할인약정 연장가입 안내문자가 옴 -> 모바일만 1년단위로 요금선택약정 중
제 상황 점검 가능 할까요
1) sk를 유지하고싶고요
-> 유지한다면 기존 장비 및 요금제 변경없이 그대로 할건데 그 경우에는 상품권을 제가 고객센터에 상담. 전화로 요구해야하는지?
->혹은 거지같은 애플티비에서 sk 스마트3 로 셋톱박스만 변경하면서 재약정 가능한지?
2) kt 혜택이 크다면 (사은품,금액권 등) 넘어갈 의향 있구요
인터넷은 500MB
티비도 젤 기본으로 하면될거같고요
3)엘지는 가기싫습니다
4)예전에 약정할때 애플tv 했었는데 이거 애플티비 기기는 제가 할부형식으로 구매하는거라 약정이 끝나도 제꺼 라는데 맞겠죠?? 그럼 sk나 kt 모두 셋톱박스는 다시 할까해요 애플티비는 당근 하려구요
애플티비 리모컨 조작성이 너무 거지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