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답변
  • 1 페이지
  • 김****님의 글

제가 사용중인 SK 공유기 하단에 있는 모델명과 기본 게이트웨이 주소를 인터넷에 쳐서 들어간 관리자페이지에서의 모델명이 다릅니다.

  • 김****
댓글 1
  • 조회 69

제가 사용중인 공유기의 모델명은 RUSH-319AC이구요.

그러나 SK브로드밴드 관리자페이지에선 H633G라고 나옵니다.

아마 이 원인때문에 로그인이 안되는거같은데요. 제발 도와주실수 있나요?

전체 댓글 1
  •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주셔서 고맙습니다!😊


    # 오! SK에서 임대하신 와이파이 공유기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하고자 하시는 것이지요~?!

    H633G 라면~?!
    SK의 '모뎀' 장비인 것으로 보이네요.

    (SK의 500메가 이상 인터넷을 가입하시면, 상황에 따라 증폭 기능이 있는 모뎀이 따라가지요)

    하여 관리자페이지 접속 시, 말씀하신 것처럼 장비명이 H633G라고 나오면?
    SK의 와이파이 공유기가 아니라.. 모뎀의 관리자 페이지를 접속하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혹시..!

    인터넷에 유선(=랜선으로) 연결되어 있는 PC에서 관리자 페이지를 접속하셨는데,
    PC가 모뎀에 직결되어 있는 상황은 아니었나요?
    위와 같은 상황이라면, PC로 와이파이 공유기 관리자페이지에 접속할 수 없거든요 ㅠ


    # 하여 만약 제 예상이 맞다면..!
    아래와 같이,
    다시 한번 공유기(RUSH-319AC) 관리자 페이지 접속을 시도해보시겠어요~?!

    (SK 공유기 관리자페이지 주소는 192.168.35.1 일 것으로 짐작됩니다)

    1) 모뎀--> 와이파이 공유기--> PC (유선 연결)

    : 이렇게 "공유기 하위에 직결"된 PC에서 SK의 관리자페이지를 다시 접속해 주셔도 되고요.

    2) 와이파이 공유기 --> 휴대폰 (무선 연결)
    혹은, 와이파이 공유기 --> PC (무선 연결)

    : 이렇게 와이파이 신호를 잡아서 (=즉 무선으로) SK 관리자페이지에 접속하셔도 됩니다.


    여기까지 제 답변이 도움 되었기를 바라며..!

    추후 인터넷 가입이 필요해지시면 → 저희 백메가에서 꼭! 가입 진행 부탁드릴게요~(∗❛⌄❛∗)
  • 질문답변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