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M****님의 글

아니 이게 맞나요?

회원님의 사진
  • M****
댓글 1
  • 조회 128




헬로비전 tv 2대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오늘 최근에 설치한 약정기간이 곧 만료되어서 상담사 연결해서 사은품 혜택을 문의했는데 22년에 3년재약정하고 상품권을 8만원을 받았었습니다 근데.10년 이상 사용했고 이번에 3년 다시 재약정할까 고민하는 와중에 상품권을 3만원으로 협상을 하네요... 아니 이게 맞는겁니까? 남은 1대는 11월에 약정만료라서 다른 한대도 재약정을 할 계획인데 달랑 상품권 3만원이라뇨? 이게 맞는겁니까? 그리고 계속해서 상담사가 뭐 다른 상품을 요구하고 이렇게 하면 혜택이 더 많아질것이다라고 계속 가입 요구를 하는것부터가 짜증났습니다. 아니 혜택을 이정도밖에 받지 못합니까? 정말 황당하고 짜증이납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고객님! 백메가 이상희입니다 😊

    아이고, 헬로비전으로 오래 이용해오셨는데,
    재약정 조건이 너무 초라해서 실망스러우셨군요 ㅠㅠ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상품권 3만원이라니… 저라도 '이게 맞나?' 싶은 마음이 들었을 것 같아요

    애석하게도 헬로비전의 재약정 혜택은 짠 편입니다 🥲
    본사에서도 장기가입자를 예우하는 느낌보다는,
    '조건 안 맞으면 해지하시라'는 식으로 대응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특히 TV 상품 약정이 다 종료되지 않은 상태라 더욱 짜게 불러온 것 같습니다 😥
    (지금 TV를 해지하면 위약금이 발생하니.. 쉽게 해지하지 못할 거라 생각한 거겠지요ㅠㅠ)

    그래서 이게 저의 상황이었다면~?!
    우선 재약정을 진행하지 않고, 남은 TV 1대의 약정이 다 끝날 때까지 사용했을 것 같습니다.
    어차피 인터넷/TV는 약정이 종료돼도 약정할인이 유지돼 요금이 오르지 않거든요.

    그리고 11월에 다시 한 번 혜택을 문의해보았을 듯 합니다 +_+
    상품들의 약정이 모두 종료되면 위약금을 내지 않고 해지할 수 있게 되니,
    "혜택을 더 주지 않으면, 진짜 해지하고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겠다!!" 하는 긴장감(?)을 줄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러면 혜택을 조금 더 불러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모쪼록 저의 답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음 좋겠습니다!
    다음에 인터넷 가입이 필요하실 때 저희 백메가를 찾아주시겠어요?!
    좋은 조건으로 가입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