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질문답변
1
페이지
류****
님의 글
iptime 공유기에 기가지니3 연결관련 질문
류****
2023.10.27 22:48
댓글
1
조회
2,320
현재 iptime a3004ns에 기가지니3를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셋톱박스 전원이 붉은색으로 바뀌면서 한번씩 먹통이되고
이런식으로 편성표도 편성표 업데이트 중입니다 라고 나오면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공유기 문제의 대부분은 어댑터를 새것으로 바꿔주면 해결된다고해서 어댑터도 새걸로 바꿔봤는데 이러네요
목록
글 작성하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최유진
23년 10월 30일, 10시
안녕하세요, 류태현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게시판에서 다시 뵙네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계속해서 문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0^
음.. 다만.. 얼마 전도 거의 비슷한 문의글을 남겨주셨었는데요~!
첫 번째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527455
두 번째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527828
이미 앞서 안내드린 것처럼..!
지금 상황에서는 정확한 원인을 발굴하여 해결책을 제시해 드리기가 어렵습니다..ㅠ
공유기 어댑터를 교체해 보셨다고는 하나..!
애초에 사설 공유기를 아예 탈거하고 / 모뎀에 직결해서 테스트를 해보셔야만..
원인이 공유기 쪽에 있는지 아닌지를 알 수 있고요~;;
만약 공유기 쪽에 원인이 있는 게 아니라면~?
그 나머지 쪽에 원인이 있다는 것인데..!
이는 결국.. KT 기사님께서 현장에 나가보셔야! -> 정확한 원인 발굴과 해결이 가능할 테니까요.
# 따라서, 지금 상황에서라면~?!
바로 KT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시어 장애신고를 넣어 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참고로 통신사 본사 장애신고는 (일반 상담과 달리) 365일 언제든지 가능하답니다~!+_+b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질문답변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27
신정권
13.04.03
478,112
공지
가장 많이 받는 질문, 한눈에 모았습니다 👀
344
김사라
12.01.30
615,983
인터넷 약정종료 및 신규가입
공****
1시간 전
5
결합문의
S****
1시간 전
8
3년 약정 끝~
오****
2시간 전
13
이전설치와 신규 중 어떤 게 더 나은가요?
조****
8시간 전
20
kt 해지방어 문의
do****
14시간 전
35
인터넷 바꿀때가 된거 같은데요
복****
15시간 전
27
동일주소 인터넷 3회선 설치
제****
22시간 전
34
인터넷, iptv결합 문의
리****
1일 전
41
이사하고 나서 인터넷 버퍼링이 심해서 다른 곳 알아 보고 있습니다.
프리****
1일 전
31
인터넷 추가 가입 (다른 주소지)
1
kold****
1일 전
55
skb 인터넷 + btv 상품 가입 상태에서 btv pop 상품으로 변경 가능한 시점은 언제인가요?
1
s****
1일 전
47
핸드폰 인터넷 동시에 옮기기
1
J****
1일 전
47
10년 넘게 쓴 KT 인터넷에서 바꿔보려고 합니다
5
미****
1일 전
87
문의드립니다.
1
초****
1일 전
51
sk인터넷 재약정 문의 입니다.
1
민****
1일 전
60
사은품 안내 요청
2
Suns****
1일 전
64
백메가에서
3
0****
1일 전
60
이사 시 이전설치와 해지 후 신규가입 비교 요청
1
생****
1일 전
54
오랜만이에요! 인터넷을 바꿔야할때가 왔습니다
5
은****
1일 전
60
셋톱 재약정 관련
1
오****
2일 전
72
인터넷 문의
3
R****
2일 전
92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요금 할인이 이렇게 다양하다고? 6가지 방법 총정리
38
조회 27,071
인터넷가입 스팸전화 차단방법
109
조회 236,708
인터넷 + 휴대폰 결합으로 요금 할인받는 법!
22
조회 5,799
주간 인기글
약정만료전이지만 갈아타려면?
9
유플러스 3년 약정 종료
8
SK인터넷 신규 가입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8
약정이 끝나서 다시 구성을 해보려고 합니다.
8
제품 교체 문의 드립니다.
7
오랜시간이 안겨준 선물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질문답변
134,136건
꿀팁모음
1,039건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